퇴근5분전

 인공지능... GPT4? 음....

요새 핫하지... 다스뵈이다에서도... 나오고.. 유튜브에서도 많이 뜬다.

 

 Bing에서 chat으로 된다길래... 해봤는데... 

질문에 대한 이해도는 뛰어난것 같았다. 답변도 제법... 

근데 이게 내 삶을 바꿔줄만큼인지는 잘 모르겠네...?

 

 또.. GPT4를 직접 결제해서 써봐야 하려나? 계속 자료는 찾아보고 있지만... 다들 좋다 좋다 하지만... 

내가 어디서 어떻게 쓸 수 있는지가 중요하니까! 계속 머리를 써보고 있다. 

 

사용하면서 두가지 의문!!

  * (어떻게)는 의미가 없다.- AI가 처리해 준 답을 내가 어떻게 나온것인지 알 방법이 없으니... 

  * AI가 만들어준 문서에 대하여 내가 이해할 수 있는가? 적정한 데이타인가? 확인 및 검증을 어떻게 하지?

 

보니까... 많이 문서내용을 찾아주고 만들어주는데...  만들어준 문서내용을 내가 이해 못하면? 그게 ai가 그럴듯하게 만든거라면?? 굉장한 헛발질이 될수도 있는데... 

 

로또는 안알려주네.
독도는 우리땅! 매국노들아 ai도 우리땅이래...
이걸 보면서... 혹시 검색 요청 지역에 따라서?? 나오는건 아니겠지??

캡쳐는 안했지만.. 혹시 검색요청 지역에 따라 다르게 보여주기도 해? 라고 했더니 아니라고는 했었다. 

사용하는 gpt 버젼은 안알랴줌.

 

 si 개발하면서... 폐쇠망 안에 들어가면?... 핸펀으로 검색하고 또 보고 쳐야되는 상황이... 

 

개발 말고는 어떤걸로 써야 할지 감이 안오네... 

GPT4를 결제해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