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JMNG] SlidePanel 컨트롤!
Slide 컨트롤이 바인딩 될것이 많을때 너무 느려짐. 판넬을 개체수 만큼 생성 후 이동시켜서 그런것 같아서
다시 만들었다.
위 처럼 컨텐츠 이동 판넬은 3개만 만들고 보여지는 위치 바꾸면서 새 컨텐츠를 끌어올린다.
Top(Left), Center, Bottom( Right) 세개의 판넬이 있다.
데이타 리스트는 개체수 만큼 많이 생성이 가능하고.
up > 일단 세개의 판넬을 각각 판넬 1개분 정도로 이동(위로) 다 올라갔을때
제일 위에 판넬을 가장 하단으로 이동하고 하단에 위치할때 새 컨텐츠를 하단에 등록.
반복...
down은 up과 반대로 우선 아래로 끌어내리고, 가장 아래 있는 판넬을 제일 위로 올려주고
컨텐츠 할당.
적어도 이동이 느려지는 현상은 없어졌다.
다만 만화보기 프로그램에서 메모리 오버플로우가 뜨더라..
JSFW_CarrierManager<T> 로 만들어서 T에 Image를 만들어줬더니 ...
이 판넬을 만든 이유는 프로젝트 디자이너의 주 Edit 판넬로 사용하기 위해서...
기존에 슬라이드라고 만들었던 컨트롤들은 모두 삭제처리하고 이걸로 대체하였다.
------------------------------------------------------------------------------------------- 다시 만듬. 8.1
프로젝트 판넬을 만들기 위해 UI 컨트롤을 하나 더 만들었다.
이전에 만들어둔 이미지 슬라이더 말고... Win8 메트로 UI 따라해본다고 만든 컨트롤 데모를 정리해서 컨트롤화 하였다.
이 판넬은 프로젝트들은 V스크롤 시켜주고
프로젝트 내에 UI, Model, 등등.. 은 H스크롤 시켜주려고 만든것이다.
스샷으로 찍으려니 .. 쩝.. A ~ F까지의 판넬이 있고
표시자가 갯수만큼 늘어난다.
H, V는 슬라이드 이동 방향이다. 가로 세로.
A에 있을때 F까지 누르면 하나씩 차례로 F까지 흘러간다.
http://aseuka.tistory.com/entry/판넬-이동-슬라이드-처리
이것 말고도 슬라이드라고 붙은걸 더 만들어놨었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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