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JMNG] 디자인목업에 이벤트와 핸들러!
원래의 이벤트 프로세스 처리와 동일하게... 모방!
public partial class DesignItem_Button : DesignItemBase, IConvertTarget
{
void button1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ClickTrigger();
}
[MethodInvoke]
public void ClickTrigger()
{
this.Call(DesignItem_EventManager.EventButtonConst.Event_Click);
}
. . .
}
public partial class DesignItem_TextBox : DesignItemBase, IConvertTarget, IBindControlAndField
{
void textBox1_TextChanged(object sender, EventArgs e)
{
MI_TextChanged();
}
[MethodInvoke]
public void MI_TextChanged()
{
this.Call(DesignItem_EventManager.EventTextBoxConst.Event_TextChanged);
}
. . .
}
위 두 디자인 컨트롤이 배치되었을때!
designItem_Button1.EM.AttachEvent(
DesignItem_EventManager.EventButtonConst.Event_Click,
designItem_TextBox1.EM.GetMethod("MI_TextChanged"));
이렇게 이벤트와 메서드를 묶어줄수 있다.
버튼이 클릭했을때! TextBox의 MI_TextChanged 를 호출하면서 연계 호출을 꾀할 수 있다.
디자이너에서 많은 기능을 구현하고자 하는 것이 아니므로!!
위 연결을 UI를 만들어서 맵핑시켜주는 일을 하고 테스트 하면 ... 디자인을 마치고 바로 시뮬레이션이 가능할 것 같다.
모델도 만들어뒀으니...
모델은 디자인 중에서 필요한 데이타를 직접 모델에 넣을수 있도록 UI를 꾸며야 겠다. 그렇게 해서
UI 설계가 끝나면 해당 모델을 가지고 DB 스키마까지도 얻어낼수 있을테니까...
'# 9) My Program(.NET) > PRJM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PRJMNG] Image Viewer (만화책 보기... ) (0) | 2014.08.01 |
---|---|
PRJMNG] SlidePanel 컨트롤! (0) | 2014.07.29 |
PRJMNG] 컨트롤바인딩을 모델로 바꿈. (0) | 2014.07.21 |
PRJMNG] Object Relation (0) | 2014.07.17 |
Designer 리뉴얼... (0) | 2014.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