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5분전

 

 

  원래의 이벤트 프로세스 처리와 동일하게... 모방!

 

 

public partial class DesignItem_Button : DesignItemBase, IConvertTarget
{

        void button1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ClickTrigger();
        }

    

        [MethodInvoke]
        public void ClickTrigger()
        {
            this.Call(DesignItem_EventManager.EventButtonConst.Event_Click);  
        }

        . . .

}

 

 

public partial class DesignItem_TextBox : DesignItemBase, IConvertTarget, IBindControlAndField
{

        void textBox1_TextChanged(object sender, EventArgs e)
        {
            MI_TextChanged();
        }

 

        [MethodInvoke]
        public void MI_TextChanged()
        {
            this.Call(DesignItem_EventManager.EventTextBoxConst.Event_TextChanged);
        }

        . . .

}

 

위 두 디자인 컨트롤이 배치되었을때!

 

designItem_Button1.EM.AttachEvent(

       DesignItem_EventManager.EventButtonConst.Event_Click,

       designItem_TextBox1.EM.GetMethod("MI_TextChanged"));

 

이렇게 이벤트와 메서드를 묶어줄수 있다.

 

버튼이 클릭했을때! TextBox의 MI_TextChanged 를 호출하면서 연계 호출을 꾀할 수 있다.

 

디자이너에서 많은 기능을 구현하고자 하는 것이 아니므로!!

 

위 연결을 UI를 만들어서 맵핑시켜주는 일을 하고 테스트 하면 ... 디자인을 마치고 바로 시뮬레이션이 가능할 것 같다.

 

 모델도 만들어뒀으니... 

모델은 디자인 중에서 필요한 데이타를 직접 모델에 넣을수 있도록 UI를 꾸며야 겠다. 그렇게 해서

UI 설계가 끝나면 해당 모델을 가지고 DB 스키마까지도 얻어낼수 있을테니까...

 

 

 

 

'# 9) My Program(.NET) > PRJM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PRJMNG] Image Viewer (만화책 보기... )  (0) 2014.08.01
PRJMNG] SlidePanel 컨트롤!  (0) 2014.07.29
PRJMNG] 컨트롤바인딩을 모델로 바꿈.  (0) 2014.07.21
PRJMNG] Object Relation  (0) 2014.07.17
Designer 리뉴얼...  (0) 2014.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