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5분전

 이번에 새로 만든 낙서판!!

 

 

음... 잘 만들어졌는뎅.....

 

그린샷 캡쳐모듈이 .. 좀 이상하넹??

 

전에 안그랬던것 같은뎅 시간이 지나면서 좀 이상한 동작을 한다.

 

IE 캡쳐를 단축키로 하면... 동작이 원래대로 안나타난다..

 

어제 종일 만들고 오늘은 배경이미지 추가했는뎅... IE 캡쳐가 좀 이상하넹..

 

브라우저 선택 후 화면캡쳐하면 괜찮은뎅...

 

좀 쉬었다가 다시 차근 차근 쫒아가봐야겠다.

 

태블릿에 올려서 써봐야지....

 

용도 : 기획 문서를 캡쳐해서 배경으로 사용하고 낙서판을 여러장 만들어서 펜으로 기록할수 있게 만들었다.

 

---------------------------------------------------------------------------------------------------------------------------

 

한숨 자고 다시 디버깅시작해서 버그 잡았다.

문제는 유튜브<<<< 이녀석이었다.  전에도 유튜브에서 문제가 있었는데 ...

 

옆에 페어리테일 켜놓고 캡쳐 테스트 하다보니 계속 유튜브로 캡쳐를 했는데 안되길래 왜 그런가 했더니...

 

다음 페이지로 테스트 해보니 잘되네?? 뭐지?? 싶다가...

 

하나 하나 추적끝에 수정했다.

 

이제 잘된다. 타블렛으로 테스트 해보니 잘된다.

 

제목 적는 판넬이 좀 작은 느낌이 있긴한데... 좀더 키워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