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01. Q2. 지뢰찾기
# 1) 프로그래밍/프로그래밍챌린지2014. 7. 2. 23:34
한시간 반정도 걸렸넹..
드라마 보기 시작해서 시작! 종료... 11시 반.
문제는 지뢰 매설 > 지뢰게임처럼 cell 주변에 지뢰가 몇개 있는지 숫자를 붙이는 것임.
맵을 만들고, 지뢰갯수를 지정
CreateMap( row : 10, col : 10 , 10 지뢰갯수 );
맵의 각 cell을 돌며 Cell주변의 지뢰갯수를 업데이트.
MapNavi( map )
cell 의 8방향으로 체크해서 지뢰가 있으면 업데이트 + 1
Search( cell번호, row갯수, col갯수, 지뢰맵, 업데이트맵 );
좀 보기 좋게 꾸미려고 간격조정과 특수문자로 지뢰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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