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5분전

 

# SSMS 는 필요한 기능은 일단 구현이 되었고...

  + Object Find

  + SP, Function, View의 정의된 쿼리를 새 텍스트 창에 보여주기. ( 솔루션에서 찾아서 수정 누르기 귀찮음! 또 일일이 필터링 걸기 귀찮음... )

  + 객체명 더블클릭하면 솔루션 탐색기에서 해당 오브젝트를 찾아 선택해줌.

 

# Visual Studio는 마땅히... 고민할 게 없었는데... 뭐 일단 굿센용 프로젝트 중에 귀찮은 작업하나를 깔끔하게 해결할수 있는 모듈을 만들었다.

  + 프로젝트 셋팅 ( 기존에 만들어져 있던 소스 내려받아서 열었을때 - 로컬 작업환경이 안맞는 상태에서 )

    : 참조된 dll 을 서버에서 내려받아서 지정된 위치에 덮어쓰기!

    : 특정 어셈블리위치를 갱신해주기 ( WPF디자이너 오류 떨어져서 처음 프로젝트를 열었을때 링크를 다시 잡아줘야 되는 현상 )

 

                                        << 프로젝트에서만 나타나는 메뉴임 >>

 

 SSMS 이미지는 나중에 다시 올려야지...

개발을 하다가 귀찾고 손이 많이 가는 작업들에 대해 위와 같이 AddIns 만들어두면 별도의 폼을 안띄워도 되니까!!!

내가 사용하는 프로그램들이 서너개 정도 각각 띄웠는데 두개는 이제 안써도 된다.

 

 음 Xaml 정렬하는 거나 따로 붙여놓을까나... 음...

 

----------------------------------------------------------------------------

 

xaml 정렬하는 것 붙였다.

 

 

 

 

 

 

셋팅용 Form도 붙였다.

 : 각 dll별로 붙일수 있게 하고, 프로젝트 참조된 것도 dll을 찾아서 다운 가능하도록 만들어두었다.

 

 

 dll이 Target Path에 없으면 DN버튼 앞에 에러마크 아이콘이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