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시스템...
# 1) 프로그래밍2011. 6. 9. 10:05
전에 있던 로그 모듈은 조금 사용하기 복잡했었는데...
머리좀 굴려서 완전 개편하였다.
개념은 모든 로그 관련 메세지를 특정 객체로 전달하도록 구성하고
사용하는 폼에서 수신이벤트를 추가하는 형태로 메세지를 수신받을 수 있게 만들어졌다.
이로써 예외/ 일반메세지/ 코멘트 등을 로그 메세지 타입으로 구분지어 메세지를 로그모듈에 전달하게 되면
수신이벤트를 통해 메세지를 분류획득할 수 있다.
싱글톤 + 또한번에 싱글톤.. 팩토리... 등의 패턴들 적절히 섞어서... 완성된 모듈...
오늘도 자뻑!?ㅋㅋ
수신 이벤트 등록!!
LogDataMessage.Manager.DataTransEvt += new DataReturnDelegate(Manager_DataTransEvt);
수신 메세지 처리
void Manager_DataTransEvt(LogTrans_EventArgs e)
{
//로그 메세지 수신...
if(e.LogType == LogTypeCode.Exception)
Invoke( new Action( delegate{ arm.Add(e.LogType.ToString(), e.LogMessage); } ));
}
// 메세지 전달!!!
LogDataMessage.CreateLog_ExceptionMessage( new Exception("에러라공!! ") );
구체적인 소스는 안붙임..
'# 1)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nditional 속성 사용!!! (0) | 2011.10.26 |
---|---|
서버 모니터링 프로그램~~ (0) | 2011.06.26 |
알람!! 메세지 팝업 처리.. (0) | 2011.06.09 |
컨트롤 배율 조정 공식... (0) | 2011.06.09 |
큐 자원 재활용!! (0) | 2011.06.07 |